본문 바로가기

Wono Daily/Lotto · 로또

678회 로또 추첨 결과, 679회 로또 구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로또 도우미 Wono 입니다. 별 도움도 안되는데 도우미는 좀 그런가요..ㅋㅋ 로또 친구 어때요 로또 친구!!! 여러분의 로또 친구 Wono 입니다 :) 어김없이 돌아온 토요일에는 678회차 추첨이 있었고, 일요일인 오늘에는 679회차 로또를 구매했습니다. 우선 언제나 그랬듯이 지난주 추첨 결과부터 알려드려야 겠죠?ㅎㅎ


679회 로또 번호



   두구두구두구.. 지난주 추첨결과는..! 또 꽝! 입니다..ㅜㅜ 이상하게 블로그에 로또포스팅을 시작한 이후로 계속 꽝만 당첨되고 있어요.. 무려 4연속 꽝! 번호 20개가 모조리 꽝!.. 슬픕니다.ㅜㅜ


678회 로또 당첨


   지난주에서도 역시 수동번호 1개와 자동 4개로 구매했는데, 수동번호에서는 심지어 한개도 맞는 숫자가 안나왔네요 ㅠㅠ 맨위 A라인이 수동번호 입니다. 지지난주에는 2개씩 맞춘번호가 많아서 아깝기라도 했는데, 이번주는 이건뭐 아깝지도 않고 그냥 완전 꽝이네요! 집에서 확인안하고 밖에서 확인해서 부정탓나..?ㅎㅎ


   이번주 679회 로또도 방금 귀가하면서 구매해 왔는데요. 역시 수동 1개, 자동 4개로 총 5개 번호를 구매했습니다. 수동은 평소처럼 년/월/일/시/분/초 6개 숫자로 입력했구요! 이거사려고 편의점 들렀다가 나오는데 갑자기 비가쏟아져서 쫄딱 비맞고 왔네요. 좋은 징조일까요?ㅋㅋ


679회 로또 번호


   번호 예쁘게 잘 뽑힌거 같죠? 음..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자동으로 뽑으면 한자리 숫자가 별로 없는거 같아요. ㅎㅎ 아무튼! 이번주는 좋은 소식이 있길 기대해 봅니다.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679회 로또를 구매하셨나요? 자동? 수동? 우리 같이 대화나눠봐요 ~~ 댓글 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