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no Enjoy/리뷰 & 후기

아시아 최초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방문후기 :)

   안녕하세요~ 언제나 완벽하게 객관적인 후기로 여러분을 찾아뵙는 Wono입니다. 후기를 주로 쓰는 블로거가 아니기 때문에, 후기를 쓰는 경우는 제 마음에 완전히 들었거나, 완전 아니거나 둘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다행히도 전자입니다. 사실 오늘의 주제 슈펜은 우연히 방문하게 됬어요. 여자친구와 용산 아이파크몰로는 처음 쇼핑을 나선거였고, '아시아 최초 신발 SPA 브랜드 슈펜'이라는 간판을 보고 "우와 이런게 있었어?" 하며 매장으로 들어섰죠.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슈펜 용산점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겨울이라 그런지 바탕으로는 갈색톤 + 회색 바닥으로 따뜻하고 정갈한 느낌을 줬어요. 지난 9월 신규 오픈한 매장이라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매장 분위기를 갖추고 있더라구요. 매장분위기에 대해 글로 더 설명하기 보다는 아래 직접 찍은 사진을 첨부하도록 할게요 :)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 11월 22일 슈펜 용산점 매장 사진


   아래 신발 진열된것 좀 보세요. 신발모양 신발장에 신발이 진열되어 있다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ㅋㅋ 게다가 뒷면은 또 신발모양 전신 거울이에요. 상큼상큼. 남자인 제가봐도 마음에 쏙들어서 블로깅하려고 신나게 사진찍었네요.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 슈펜 용산점에 있는 신발모양 진열대


   사실 매장 구경을 시작하자마자 눈에 띄었던건 매장분위기 보다도 바로 신발가격이었어요. 제가 블로깅을 결심하게 된 것도 바로 이것때문 이었구요! 브랜드 신발과 비교해도 크게 뒤쳐지지 않는 질과 디자인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절반이하 더라구요. "우와 뭐가이렇게 싸?"를 연발하며 여자친구와 신나게 신발을 신었다 벗었다 했습니다. 얼마나 싸냐구요? 아래사진 한번 보시죠.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 슈펜의 엄청나게 싼 신발 가격


   정말 싸죠?ㅋㅋ 여자신발가격을 저는 잘 모르는데, 여자친구 말로는 정말 싼거라고 하더라구요. 중요한건 그렇다고해서 질이 엄청 떨어지지 않는다는것! 신었을때 막 싸구려티가 나거나 절대 그러지 않아요. 사진을 찍다보니 어찌 여자신발 사진밖에 없는데, 운동화도 많고 남자 구두 및 부츠도 있답니다. 물론 그놈들 가격도 비싸봐야 3~4만원 대구요.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 바로 위엣 사진의 신발을 특별히 DP해주신 여친님



   그리고 종류도 정말 많아요. SPA브랜드라고 해서 딱 몇가지 디자인 만있고 색상만 다른 신발들이 주루룩 진열되어 있을거라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그냥 보통 신발가게에 와있는 것과 똑같은 느낌이에요 :)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마블, 디즈니와 제휴해서 만든 미키, 미니마우스 신발과 마블 영웅들이 그려져있는 신발들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개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었던건 바로 아래신발이에요!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 슈펜 스니커즈


   너무 예쁘지 않나요? 완전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격은 정말... 놀랍죠. 저거 사서 신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는데요. 최근에 산 신발을 저날 처음 신고 나갔는데, 또 신발을 사기가 좀 그래서.. 참았어요.ㅋㅋ 그래도 다음번에 용산에 방문하게 되면 이 디자인으로 한켤레 사가지고 오려구요. 커플신발로도 이쁠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슈펜에서는 천연가죽을 사용한 고가라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래도 최고가가 20만원을 넘지 않는다는 사실! 천연가죽신발이 이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죠.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용산점

▲ 슈펜 브랜드의 최고가 라인인 천연가죽 신발들과 남성 구두


   제가 슈펜 홍보해주려고 이러는게 아니라 이렇게 싼가격에 좋은신발 살 수 있는데, 괜히 브랜드가서 비싸게 돈주고 사지 말라고 블로깅하는 거란거 아시죠? :) 앞선 후기/리뷰 글들과 마찬가지로 업체와 일체의 보상 및 컨택없이 진행된 블로깅임을 밝힙니다. 이상 Wono 였습니다.